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신규 페스티벌 영웅 '빛 엘리자베스' 웹툰 편 공개

작성일 : 2022.06.02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부부사기단 시즌2' 편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지난 5월 25일 등장한 '[되찾은 기억] 윤회의 엘리자베스(이하 빛엘리자베스)'를 다룬다. 빛엘리자베스는 최초 등장한 빛 속성 영웅으로 빛 속성은 타 속성에 영향을 받지 않는 안정적인 방어 능력을 가진 것이 특징. 또, 기존까지 항상 버프, 힐링 중심의 스킬을 가졌던 엘리자베스가 처음으로 딜링 관련 스킬을 가진 것도 눈여겨 볼 부분이다.

그래도 이번 빛엘리자베스의 최대 특징은 필살기에 등장한 '소생' 능력을 꼽을 수 있다. 필살기를 사용하면 최대 생명력 기반 전체 대미지와 함께 아군 전체에 '소생' 효과가 부여되는데 버프 상태의 아군은 1회 쓰러져도 일정 체력을 가지고 다시 부활하는 특성을 지닌다. 이는 PVP나 특정 PVE에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고 있는 중이다.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향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