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조텍, COMPUTEX 2022에서 새로운 가능성의 세계 선보여

작성일 : 2022.05.24

 

[자료제공 = 조텍코리아] ZOTAC Technology가 COMPUTEX 2022에서 온라인 부스를 통해 신제품을 공개한다. 메타버스 레디(Metaverse-ready) 웨어러블 PC와 전문가용 미니 워크스테이션,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초소형 미니PC와 궁극적인 그래픽카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혁신적인 제품을 온라인 부스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 시장을 선도하는 웨어러블 PC

차세대 ZOTAC VR GO 4.0은 이전에 출시되었던 무선 VR 장치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자유로운 움직임과 정확한 연결성을 제공한다. 새롭게 출시된 VR GO 4.0 백팩 PC는 더 많은 최신 기술이 적용됐다. 개별 개발자나 3D 디자이너이 가상 현실(VR), 증강 현실(AR) 및 혼합 현실(Mixed Reality, MR)에서의 VR 콘텐츠 개발, 가상 엔터테인먼트 및 기술적 시나리오 등의 창작과 개발을 돕는다. 또한, 일반 유저를 위한 시각적 개선을 통해 더욱 몰입감 높은 VR 경험을 제공한다.

- 가장 슬림한 전문가용 워크스테이션

가장 최신의 강력한 ZBOX 미니 PC 워크스테이션 ZBOX QTG7A4500은 디자이너, 엔지니어, 데이터 과학자 및 크리에이터의 전문가적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가장 얇은 워크스테이션이다. 본 제품은 ZBOX 미니 PC에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시뮬레이션 및 인공 지능에 최적화된 NVIDIA Ampere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는 전문가 등급의 NVIDIA® RTX™ A4500 GPU GPU를 장착한 첫 제품이다. 멀티 코어 및 멀티 스레드를 제공하는 전문가급 Intel® Core™ i7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메모리 집약적인 업무를 처리하고, 빠른 그래픽 퍼포먼스로 원활한 멀티 태스킹과 호응하는 경험을 제공한다.

- 가장 작은 본격적인 초소형 데스크톱 PC

ZBOX PI336 pico로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다. 사전 설치된 Windows 11과 4K를 지원하는 ZBOX pico는 새로워진 디자인으로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미니 PC이다. 완전한 기능을 갖춘 세계 최소형 컴퓨터인 ZBOX pico는 동시 듀얼 4K 디스플레이, 마이크로 SDXC를 통한 확장 스토리지, 데스크톱 사이즈와 동일한 확장 포트, 온보드 메모리와 온보드 스토리지를 갖췄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크기에 데스크톱과 동일한 성능을 지녀 클라우드 기반의 애플리케이션이나 현장 혹은 원격 업무, 이동이 잦은 비즈니스 환경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 게이머와 크리에이터를 위한 궁극의 그래픽카드

최신 ZOTAC GAMING GeForce RTX™ 30 시리즈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많은 게임과 크리에이티브 앱에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강력한 성능을 선보인다. 본 시리즈는 NVIDIA Ampere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빠른 GDDR6X 메모리, 레이 트레이싱을 위한 2세대 RT 코어, 새로운 첨단 AI 기능을 위한 3세대 Tensor 코어 등으로 채워졌다. 여기에는 NVIDIA DLSS, NVIDIA Reflex, NVIDIA Broadcast 기술 및 모든 크리에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광범위한 GPU 가속 지원 등의 기술을 지원한다.

ZOTAC의 COMPUTEX2022 전시는 2022 COMPUTEX DigitalGo에서 온라인 부스 형태로 5월 24일 오전 11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