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환상수호전 제작진이 개발한 '백영웅전' 시리즈, "프리퀄작과 본작 연동 콘텐츠 존재"

작성일 : 2022.05.17

 

환상수호전 시리즈를 개발한 제작진이 선보이는 신작 '백영웅전' 시리즈가 505게임즈의 2022 쇼케이스 스프링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공개했다.

래빗 앤 베어 스튜디오는 해당 쇼케이스를 통해 '백영웅전: 라이징'과 '백영웅전' 등 2종을 선보였으며, 본편 시리즈의 프롤로그에 해당하는 백영웅전: 라이징은 5월 12일 발매됐다. 본편 백영웅전은 2023년 정식 출시가 예정돼 있다.

두 작품은 긴밀한 관계를 가지고 있는데, 백영웅전: 라이징의 등장인물을 백영웅전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프롤로그 작품을 플레이했을 시에 연동되는 콘텐츠도 존재한다. 또한 두 작품을 모두 즐겼을 경우 게임의 무대가 되는 알란이라는 세계에서 이야기가 펼쳐짐에 따라 게임에 대한 이해도와 몰입도를 높여 큰 재미를 제공한다.

505게임즈의 2022 쇼케이스 스프링이 종료된 후 간단한 인터뷰 시간이 마련됐다. 아래는 래빗 앤 베어 스튜디오 개발진과의 인터뷰 전문이다.

Q. 지원 언어가 어떻게 되나?

A. 백영웅전: 라이징 및 백영웅전은 한국어, 영어(음성 지원),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일본어(음성 지원), 브라질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중국어 번체, 중국어 간체, 남미 스페인어, 그리고 태국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Q. 게임플레이 타임은 어느정도 되나?

A. 플레이 시간은 20시간 이상이다.

 

Q. 동료들과 특별한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시스템도 존재하나?

A. 물론이다. 실제로 마을에 등장하는 NPC 중 다수는 백영웅전 본편에도 등장한다. 각 NPC는 라이징에서 펼쳐지는 퀘스트를 통해 만나실 수 있다.

Q. 백영웅전: 라이징과백영웅전은 어떤 관계인가?

A. 라이징은백영웅전의 프롤로그에 해당한다. 백영웅전: 라이징은 전쟁 이전의 세계를 배경으로 하며, 백영웅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조명한다.

Q. 백영웅전: 라이징과 백영웅전사이에 연동되는 콘텐츠가 존재하나?

A. 두 타이틀 사이에 연동되는 콘텐츠가 존재한다. 단, 콘텐츠를 사용하려면 두 타이틀 모두 같은 플랫폼에서 플레이해야 한다. 간단한 예시로, 라이징을 Xbox에서 플레이했다면 백영웅전도 동일하게 Xbox에서 플레이를 해야만 한다.

Q. Rabbit & Bear 티셔츠를 판매할 계획이 있나?

A. 아쉽게도 백영웅전 현재 굿즈에 대한 판매 계획이 없다. 굿즈에 관심이 있다면 최신 소식을 꾸준히 지켜봐달라.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