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도심 곳곳 '우마무스메' 등장!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적극 홍보 눈길

작성일 : 2022.05.09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를 이어가면서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4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공식 티저 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양쪽에서 대대적인 홍보에 나섰다. 게이머들이 자주 찾는 용산역이나 국제전자센터뿐만 아니라 서울에서도 손꼽히는 도심인 강남 성현 빌딩과 삼성역 코엑스, 케이팝스퀘어에서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캐릭터가 그려진 광고를 찾아볼 수 있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도 상당하다. 일례로 지난 4월 26일 시작된 사전 예약은 열흘 만인 5월 7일에 예약자 수 100만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일본 현지 출시 전 발표된 사전 예약자 수를 상회하는 숫자다. 그만큼 게이머들이 이번 게임에 거는 기대감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2022년 1분기 실적 발표를 통해 게임 출시일을 알리는 행사가 있을 것으로 밝혔다. 같은 날 공개된 IR를 살펴보면 2022년 상반기 출시고 고지된 만큼 곧 게임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남 성현 빌딩 = 게임조선 촬영


서초 국제전자센터 = 게임조선 촬영


버스 정류장 광고 = 게임조선 촬영


삼성역 케이팝 스퀘어 = 게임조선 촬영


삼성역 코엑스 = 게임조선 촬영


판교역 지하철 광고 = 게임조선 촬영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