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e스포츠 온라인 교육 플랫폼 '게임코치온라인', 리뉴얼 후 매칭 수 353% 증가

작성일 : 2022.05.09

 

[자료제공 = 빅픽처인터렉티브] 종합 e스포츠 전문 기업 빅픽처인터렉티브(대표 송광준, 이하 ‘빅픽처’)는 자사가 운영하는 e스포츠 온라인 교육 플랫폼 ‘게임코치온라인’이 리뉴얼 후 매칭 수가 353%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게임코치온라인은 서비스 초기부터 시간 및 공간 제약 없이 리그오브레전드(LoL)를 온라인에서 배울 수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아왔으며, 지난 2월 18일에 진행한 리뉴얼을 통해 ‘방법을 바꿔야, 티어가 바뀐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신규 서비스인 ‘추천코치’와 ‘코치찾기’ 기능을 선보였다.

‘추천코치’ 기능은 리그오브레전드 소환사 정보와 수강생의 성향을 분석해 가장 잘 맞는 코치를 추천해 주는 서비스로, MBTI 유형 분석처럼 문답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 자연스럽게 최적의 코치를 추천받을 수 있다.

‘코치찾기’ 기능은 수강생이 원하는 취향과 스타일을 선택해 코치를 찾는 서비스로, 태그 기반의 필터를 적용해 쉽고 빠르게 원하는 코치를 찾을 수 있다.

게임코치온라인 안희은 기획총괄은 “신규 서비스 도입 후 정량적인 지표 증가와 함께 수강생과 코치 모두 수업 만족도가 매우 높아졌다”라고 전하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빅픽처인터렉티브는 현재 ‘2022년 상반기 대규모 경력 개발직 공개 채용’을 진행 중에 있으며 오는 5월 11일까지 사람인, 잡코리아, 빅픽처 공식 메일(HR@bigpi.co)을 통해 접수한다. 모집 분야는 서비스 기획(PO/PM), UX&UI 디자이너, 프론트엔드 및 백엔드 개발, IOS 앱 개발, 안드로이드 앱 개발, 플랫폼 운영지원(QA) 등이며, 적극적인 지원 동기 부여를 위해 1차 면접 대상자 전원에게 면접비 100만원을 지급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