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극저소음 쿨링팬, MSI MEG 사일런트 게일 P12 출시

작성일 : 2022.04.27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 트윈프로져 시리즈 그래픽카드의 명성을 계승하는 극저소음 쿨링팬 ‘MSI MEG 사일런트 게일 P12’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일런트 게일 P12’는 사용자의 정숙한 게이밍 시스템을 위해 MSI만의 혁신적인 독자 기술들을 다수 적용했다. 38도 각도로 설계된 프리미엄 팬은 공기 흐름을 효과적으로 제어하여 시스템 내 열을 효율적으로 방출한다. 특히 팬 블레이드에 적용된 LCP 프리미엄 재질은 '사일런트 게일 P12'의 냉각 성능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저소음 설계에 최적화되어 정숙한 게이밍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게 한다.

한편, 유체베어링(HDB) 설계로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사일런트 게일 P12'는 각 모서리 부분에 진동 방지 커버를 기본 제공, 쿨링 팬의 진동 자체를 감소시켜 팬 소음을 최소화하고 시스템 안정성 또한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깔끔한 블랙 색상의 디자인과 확장형 케이블을 통해 다양한 시스템에도 쉽고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다.

MSI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