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컴투스홀딩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업데이트

작성일 : 2022.04.26

 

[자료제공 =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랑’의 초극 및 궁극 성장이 추가된다. 초극 성장을 달성하면 5번째 스킬 슬롯을 개방할 수 있으며, 궁극 성장 시에는 ‘혼신의 일격’ 스킬과 함께 적의 방어력을 약화시킬 수 있는 ‘실드 파괴’ 옵션이 추가되는 등 비약적인 전력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랑’은 시원한 바다색 의상을 착용한 매력적인 소녀 검객으로 쌍검과 물의 힘을 사용해 파도처럼 적을 쓸어버리는 독특한 전투 스타일로 게임의 재미를 돋우고 있다. 

다양한 편의성 개선도 이루어진다. 캐릭터를 생성할 때 활용할 수 있는 ‘아바타 미리보기’와 ‘스킬 체험’이 추가되어 미리 다양한 캐릭터의 모습과 스킬을 비교해 보고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영상 광고 시청 보상이 확대된다. 보상의 품목이 추가되어 ‘황금 상자’ 및 ‘상급 보석함’도 받을 수 있게 되며 영상 시청으로 획득할 수 있는 교환소 아이템 품목도 늘어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부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에 14일간 누적 접속하면, ‘‘캐럿 5천개’, ‘라피스 7천개’, ‘럭키7코인 4개’ 등 성장에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컴투스홀딩스와 올엠이 손잡고 선보이는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공고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