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엔픽셀 '그랑사가' 개발자 노트 공개, '소통 게시판' 신설 후 집중 운영 약속

작성일 : 2022.04.15

 

엔픽셀은 14일 그랑사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개발자 노트를 공개하는 한편 소통 게시판을 신설해 집중 운영할 것을 밝혔다.

눈여겨볼 부분은 역시 소통 게시판 신설이다. 엔픽셀은 유저들의 목소리를 좀 더 직접적으로 듣기 위해 소통 게시판을 만들었으며, 4월까지 집중적으로 운영하면서 최대한 모든 게시글에 답변할 것을 약속했다. 

소통 게시판이 만들어지자 많은 유저가 해당 게시판에 건의 사항을 투고하고 있다. 유저들은 편의성 개선부터 메인 스토리 난이도까지 그동안 게임을 즐기며 불편했던 점을 중심으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있다.


소통 게시판 신설 하루 만에 많은 글이 올라오고 있다 = 그랑사가 공식 포럼 갈무리

개발자 노트로는 4~5월, 6~7월 업데이트 예정 사항이 공개됐다. 4~5월에는 신규 초월 강림, 소수결 콘텐츠, 기사단 훈련소 35단계까지 확장, 루인 천사 그랑웨폰 및 카르트 요괴 그랑웨폰, 가디언 이브 아티팩트 등이 추가된다. 또한 어린이날을 맞이해 특별 머리장식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6~7월에는 장비 아이템 구조 개선, 메인 퀘스트 어려움 난이도 추가, 11챕터 업데이트, 신규 캐릭터 그랑나이츠 '이그녹스' 추가와 함께 가디언 엘리사 아티팩트 지급 이벤트 및 가디언 모로 아티팩트 출시, 6월의 신부 시즈널 이벤트, 여름 시즈널 이벤트 등이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엔픽셀은 개발자 노트 마지막 부분에 그동안 콘텐츠 업데이트가 부진했던 점에 대해 사과하며, 공개된 사항 외에도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릴 수 있는 요소를 추가하는 한편 더 나은 게임 플레이를 위해 다양한 측면에서 고민할 것을 약속했다.


루인 천사 그랑웨폰 설정화 = 그랑사가 공식 포럼 갈무리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