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조 이벤트 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의 올로그 게임, 실제 보드게임으로 출시

작성일 : 2022.03.24

 

[자료제공 = 아스모디코리아]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의 주사위 게임 올로그(Olrog)가 보드게임으로 국내에서 출시된다. 아스모디코리아는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올로그 한국어판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로그는 지난해 글로벌 펀딩 사이트 킥스타터를 통해 10억 펀딩 기록을 달성한 주사위 보드게임으로, 인기 비디오 게임인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에 등장하는 미니게임이다.

올로그는 일대일 주사위 전투 게임으로 상대의 체력(돌)을 모두 소모시켜야 승리한다. 매 턴마다 공격, 방어 효과가 있는 주사위 6개를 조합해 사용할 수 있으며 상대의 축복 토큰을 훔쳐 올 수도 있다. 축복 토큰은 자신이 가진 신의 축복 카드를 발동하기 위한 제물로 쓰이며, 이를 통해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거나 주사위의 효과를 증폭하는 등 다양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신의 축복은 게임 모드에 따라서 얻는 방식이 달라지는데, 초보자 모드에서는 두 플레이어 모두 게임에서 추천하는 똑같은 신의 축복을 사용하고, 일반 모드에서는 각자 원하는 신의 축복을 3개씩 선택한다.

올로그 한국어판은 킥스타터 기본판으로 출시되지만, 별도의 스트레치 골 상품이었던 체력 표시용 돌이 포함됐다.

만두게임즈가 한국어판을 제작했으며, 아스모디코리아의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론칭될 예정이다. 소비자는 4만4000원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