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중국서 24일부터 베타 테스트 돌입

작성일 : 2022.03.23

 

펄어비스의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이 중국에서 오는 24일부터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이번 테스트는 별도의 코드없이 누구나 다운로드 후 참여할 수 있으며, 정식 서비스 오픈 이후에도 해당 테스트 버전의 어플리케이션 삭제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버전으로 추정된다. 테스트는 3월 24일 오전 11시(한국시간)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테스트 일자가 3월 24일 오전 10시(한국시간으로 11시)로 표기돼 있다 = 중국 17173 캡처

펄어비스는 지난 2월 15일 진행된 컨콜을 통해 "검은사막 모바일의 중국 출시 일자가 확정된 상태"라고 언급한 바 있으며 "1분기 중 대규모 인원이 참가하는 CBT를 실시하고 빠르게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검은사막 모바일의 출시일은 4월 27일로 표기돼 있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은 중국 최대 게임 사이트인 17173에서 '가장 기대되는 게임' 부문을 수상한 바 있으며, 현재도 모바일 게임 기대작 2위에 랭크돼 있는 등 중국 현지에서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