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NK인터랙티브] 온버프(Onbuff)가 그라비티와 협력해 개발한 모바일 P&E ‘Ragnarok Labyrinth NFT’의 동남아 지역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Ragnarok Labyrinth NFT’는 인도네시아 그라비티 게임링크(GGL)가 운영하는 플레이앤언과 NFT 요소를 갖춘 최초의 공식 라그나로크 온라인 IP다. 그라비티 게임링크(GGL)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팬들에게 크립토 화폐를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P&E' 기능을 제공하고자 Ragnarok Labyrinth NFT를 선보인다.
‘Ragnarok Labyrinth NFT’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세계의 미로 던전과 몬스터가 등장하는 모바일 MMORPG다. 이미 동남아 시장에서 한차례 흥행을 거두었던 ‘라그나로크: 라비린스’에 온버프의 블록체인 기술이 탑재돼 새로운 P&E 게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동남아 지역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사전 예약은 예약자 수에 따른 다양한 보상을 준비하고 있으며,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서 예약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