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페스티벌 다이앤' 편 공개

작성일 : 2022.03.02

 

넷마블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에서 신규 웹툰 '다이앤.. 붐은.. 온다!'편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지난 2월 24일 등장한 '[대지의 파도] 여왕 다이앤(이하 여왕 다이앤)'을 다루고 있다. 글로벌 2주년 페스티벌 영웅으로 등장한 여왕 다이앤은 방어형 영웅으로 자신의 체력을 올리면서 아군 피해를 줄여주는 도발 자세와 조건에 따라 공격력이 높아지고, 필살기 게이지를 견제할 수 있는 단일기를 가지고 있다.

특히 자신의 대미지가 누적될 수록 공격력이 높아지는 개성을 가지고 있어 방어형 영웅임에도 일정 대미지가 누적되면 상당히 높은 공격력을 가질 수 있는 영웅이기도 하다. 지금까지 나온 도발형 영웅 중 가장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새로운 도발 메타의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많은 이들이 기다려왔던 페스티벌 다이앤의 효과는 얼마나 강력할까? 웹툰을 통해 확인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향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