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캡콤 신작 '스트리트파이터 6' 티저 영상 공개…새 소식은 올 여름 예정

작성일 : 2022.02.21

 

21일 캡콤은 스트리트파이터 시리즈의 최신작 '스트리트파이터 6'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캡콤 프로투어 2022 온라인 시즌 파이널 세 번째 날 일정이 끝난 이후 공개된 신작 영상은 스트리트파이터 6의 영상이었다. 공개 전까지만 해도 캡콤 팬들은 스트리트파이터 6와 바이오하자드4 리메이크 등으로 양분된 의견을 보였으나, 스트리트파이터 5의 마지막 프로투어 일정 중 공개되는 만큼 스트리트파이터 6가 좀 더 무게가 실린 바 있었다.

해당 영상에서는 스트리트파이터의 만년 주인공 '류'와 스트리트파이터 5 DLC에서 추가됐던 루크가 서로 마주 보는 짤막한 모습만을 보여준다. 다만, 5에서 월등히 발전한 압도적인 그래픽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근육이나 핏줄 등의 섬세한 묘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류는 정통적인 도복 코스튬이 아닌 스트리트파이터 5에서 호평을 받았던 프리미엄 전투복 코스튬을 착용한 채 나와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스트리트파이터 공식 트위터에서는 2022년 여름에 스트리트파이터 6와 관련된 새로운 정보가 공개될 것이라 전하기도 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