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페 종합 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매직: 더 개더링, ‘카미가와: 네온 왕조’ 신규 세트 출시

작성일 : 2022.02.11

 

[자료제공 = KPR] 해즈브로(Hasbro)의 자회사 위저즈 오브 더 코스트(Wizards of the Coast, 이하 위저즈)가 전략 트레이딩 카드게임(TCG) ‘매직: 더 개더링(Magic: The Gathering, 이하 MTG)’의 신규 세트 ‘카미가와: 네온 왕조(Kamigawa: Neon Dynasty)’를 예고편과 함께 공개했다.    

2004년 출시된 카미가와 블록을 재해석한 카미가와: 네온 왕조는 원작 배경에서 1200년이 지난 네온 왕조를 담아냈다. 전작의 전통적 감성을 잃지 않으면서 네온 왕조의 밝고 미래지향적인 특성을 살려 과거와 미래를 절묘하게 조합했다.  

카미가와: 네온 왕조는 고층 빌딩과 화려한 벚꽃 나무가 우거진 네온 도시에서 사이버 닌자 카이토 시즈키가 실종된 카미가와 황제를 찾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카이토는 플레인즈워커 타미요, 그리고 방랑자(Wanderer)와 함께 네온이 빛나는 언더시티를 여행하며 카미가와의 영적 세계 및 영혼∙기계들의 절묘한 균형을 위협하는 미스터리를 조사하게 된다.

이번 신규 세트는 자신이 조종하는 생물에 부착하거나 분리해 사용해가면서 전술적인 유연함을 가질 수 있게 해주는 ‘재구성(Reconfigure)’ 뿐만 아니라 기존 양면카드(Double-faced cards), 영력(Channel), 인술(Ninjutsu) 기능을 추가 및 업그레이드해 더욱 역동적인 플레이를 선사한다. 

302장의 카드로 구성된 세트는 감각적 디자인으로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화려한 네온 왕조를 연상케 하는 ‘은은한 빛 프레임’, 전통 포일 위에 특수 네온 잉크 색상이 더해진 ‘네온 잉크 포일’ 등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신규 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