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던전앤파이터' IP 다각화 본격 시동! 던파 모바일 게릴라 테스트…던파 듀얼(DNF DUEL) 2022 여름 출시

작성일 : 2021.12.19

 

넥슨은 19일 2021 던파페스티벌을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던전앤파이터 IP를 기반으로 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과 '던파 듀얼(DNF DUEL)'의 일정을 공개했다.

현재 플레이스테이션 4와 5에서 오픈 베타를 진행 중인 던파 듀얼(DNF DUEL)'은 2022년 여름으로 출시 시기가 결정됐다. 이날 공개한 신규 영상에서는 현재 오픈 베타에서 등장하는 10개 캐릭터 이외에도 귀검사의 5번째 전직 '검귀'와 여거너의 전직 '메카닉'이 각기 모습을 드러내 출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던파 모바일의 일정도 공개됐다. 2022년 분기 중 국내 서비스 예정인 던파 모바일이 20일 깜짝 게릴라 테스트를 진행한다. 20일 오후 6시부터 12시까지 6시간 동안 던파 모바일을 사전 체험해볼 수 있다.

이번 게릴라 테스트는 구글플레이 한정으로 진행되며, 현재 구글플레이에 올라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CBT(사전체험판)'을 다운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