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솔라 리바이벌, 6인의 홍보 모델 참여한 첫 티저 영상 공개

작성일 : 2021.12.17

 

[자료제공 = SJ커뮤니케이션즈] 유조이게임즈(Ujoygames)는 오늘(17일), 방치형 RPG ‘솔라 리바이벌(Solar Revival)’의 홍보 모델로 배우 송진우를 필두로 김용명, 김혜선, 현봉식, 서남용, 김칠두의 6인이 활약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6인이 참여한 티저 영상을 첫 공개했다. 

30초 분량의 이번 영상은 신의 직장 SR그룹 신인사원으로 출근한 송진우의 모습과 곧 마주칠 직장선배들의 예사롭지 않은 면모를 빠른 컷 전환으로 편집, 다음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신작의 무대를 SR의 직장으로 신입 사원을 게이머로 비유해 ‘솔라 리바이벌’을 통해 만나게 될 다른 이용자 및 영웅과의 만남과 활약이 흥미로울 것임을 예고한 것이다. 

‘솔라 리바이벌’은 북유럽 신화 기반의 매력적인 영웅을 수집 및 육성할 수 있다. 스테이지 단위의 전투는 5:5의 실시간이며, 진영간 상성과 에너지 시스템에 의한 변수의 묘미를 잘 살려내어 매 판을 깨는 쾌감이 높을 것이 예상된다. 이미 공식카페에선 수집 대상의 고퀄리티 외형만으로 많은 이용자들이 기대감을 드러내는 중이다. 

현재 사전예약 중인 ‘솔라 리바이벌’은 사전 가입자 전원에게 실버 영웅카드, 골드모집권, 다이아 등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면 갤럭시 폴드 3, 갤럭시버드 2, 닌텐도 스위치, 구글기프트카드를 추첨을 통해 선물로 제공한다. 여기에 사전 예약자 돌파 수와 게릴라 이벤트로 추가 선물 공개를 지속하면서 보상 많은 혜자 게임임을 예고한다. 

6인의 홍보 모델이 참여한 ‘솔라 리바이벌’의 티저 영상과 게임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