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모바일 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각성킹' 편 공개

작성일 : 2021.12.06

 

넷마블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왕의 귀환'편이 공개됐다. 

'왕의 귀환'편은 지난 11월 25일 등장한 2.5주년 페스티벌 영웅 '[수호하는 왕]요정왕 할리퀸(이하 각성킹)'을 다룬다. 각성킹은 스킬, 개성, 필살기까지 모두 최고급 성능을 보여 역대 영웅 중 가장 강력하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는 영웅. 게다가 단독 개성과 스킬이 강력해 보조 영웅의 시너지가 필요없어 조합을 고민할 필요가 없다는 점도 큰 장점으로 꼽힌다.

각성킹이 최고의 영웅으로 불리게 된 가장 큰 원인은 개성 '팔렌가든(꽃가루 정원)'으로 스킬 사용만으로 아군의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동시에 보호막으로 방어막까지 생성되는 스킬. 이때 생긴 방어막은 회색 버프로 취급돼 버프 해제, 버프시 대미지 증폭 등의 효과를 무시한다. 방어막은 오직 순수 공격으로만 없앨 수 있어 상당히 까다롭다.

스킬은 일반 스킬과 필살기 모두 전체형 스킬이라 적을 한꺼번에 섬멸하는데 특화돼있다. 스탯상의 기본 성능은 그리 높지 않지만 일단 스킬을 사용하면 개성을 통해 공격력이 높아지기 때문에 상당히 높은 공격력을 기대할 수 있다. 

국도 작가는 신규 페스티벌 영웅 '각성킹을 어떤 시선으로 봤을까? 직접 확인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향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