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임일정] '베리드 스타즈' PC 버전과 '파천일검 모바일', 30일 정식 출시

작성일 : 2021.11.26

 

일정  27일  28일  29일  30일  12월 1일  2일  3일
 인터플래니터리 가드너 얼리액세스 (PC)
 랜스 아일랜드 얼리액세스 (PC)
 베리드 스타즈       정식출시 (PC)
 프롭나이트       정식출시 (PC)
 파천일검 모바일       정식출시 (Mobile)
 메타버스킹       얼리액세스 (PC-VR)
 미션 인 스노우드리프트랜드         정식출시 (PC)
 파이트 나이트         정식출시 (PC)
 워테일즈           얼리액세스 (PC)
 노 플랜 B           얼리액세스 (PC)
 말랑말랑 두뇌학원             정식출시 (NS)

2021년 11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는 총 11종의 신작이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가장 먼저 11월 27일 우주 행성에서 제초를 하는 '인터플래니터리 가드너'와 자신만의 집을 짓고 던전을 탐험하는 '랜스 아일랜드'가 출시된다.

이어서 11월 30일 라인게임즈의 팀 라르고가 선보인 '베리드 스타즈'가 플레이스테이션 및 닌텐도 스위치에 이어서 12월 1일에는 PC 플랫폼으로도 발매된다. 같은 날 유원게임이 선보이는 인기 무협 만화 원작의 '파천일검 모바일'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외에도 3인칭 호러 게임 '프롭나이트'와 VR게임 '메타버스킹'이 11월 30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12월 1일에는 플랫폼 게임 '미션 인 스노우드리프트랜드'와 인디 RPG '파이트 나이트'가 발매되며 12월 2일에는 중세 판타지 RPG '워테일즈'와 실시간 전술 게임 '노 플랜 B'가 얼리액세스 형태로 서비스를 시작한다. 마지막으로 12월 3일에는 '말랑말랑 두뇌학원'의 출시가 예정돼 있다.

■ 베리드 스타즈

검은방과 회색도시 등 밀실감금과 탈출을 소재로 한 미스터리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으로 유명한 전승호 대표의 '베리드 스타즈'를 이제는 PC 플랫폼으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베리드 스타즈는 서바이벌 오디션 현장에서 발생한 불의의 사고로 인해 등장 인물들이 매몰되고 이 안에서 벌어지는 살인예고에 맞서 추리를 펼쳐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수준 높은 일러스트 및 연출 등으로 많은 게이머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밀실추리의 재미를 잘 살려낸 작품이다.

베리드 스타즈의 PC 버전은 11월 30일 정식 발매된다.

■ 파천일검 모바일

인기 무협 만화 원작의 '파천일검'이 모바일 게임 '파천일검 모바일'로 다시금 찾아온다.

파천일검 모바일은 원작 만화의 주요 인물인 일검과 수아, 엄지, 지로, 남궁 등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할 뿐만 아니라 운정과 일신도 합류한다. 따라서 이용자는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7개 직업 중 하나를 골라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이용자 간 협력 및 공략을 요구하는 개방식 보스 쟁탈전, 서버 단위의 PK가 가능한 PvP 시스템 등을 마련해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결혼 및 자녀 시스템, 그리고 파천일검 온라인에서 고난이도 지역으로 유명했던 '돈행성' 및 '쥐행성' 등도 구현함에 따라 파천일검 온라인의 향수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파천일검 모바일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를 통해 11월 30일부터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