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블아DB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일본견문록] '타이의 대모험' 리얼 경매 개최, 컴파일하트 '넵튠' 신작 추정 영상 공개

작성일 : 2021.11.23

 

한 주간의 일본 게임 소식을 전달하는 '일본견문록' 시간입니다. 정식 출시와 베타 테스트, 사전예약, e스포츠 소식, 미디어믹스 등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군 게임계 소식 중 주목할 만한 내용을 정리해봤습니다. 과연 지난주에는 어떤 소식이 게이머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을까요?
 
[편집자 주]

■ '드래곤퀘스트 타이의 대모험' 상품 경매 '리얼 드래곤킬러 옥션' 개최

스퀘어에닉스는 21일 '드래곤퀘스트 타이의 대모험'에 등장한 아이템의 실물 상품을 판매하는 '리얼 드래곤킬러 옥션'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경매에는 작품 내 유명 아이템인 '드래곤킬러'를 비롯해 '용의 문장'과 '인연의 문장' 태피스트리, 드래곤팡 등 다양한 상품이 등장했습니다. 이 중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드래곤킬러는 모든 상품 중 가장 높은 금액인 310만 엔에 낙찰됐습니다. 이번 경매 수익은 경매 개최에 소요된 비용 외 전액 어린이들의 활동 지원비로 기부된다고 합니다.

■ 컴파일하트 신작 티저 공개

컴파일하트는 18일 개발중인 신작 타이틀 티저 사이트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티저 사이트에는 '컴파일 하트 대망의 'OOO-O' 신작 발표! 주간 패미통에서 공개'라는 문구와 함께 티저 영상, 신작 캐릭터로 보이는 소녀 네 명의 실루엣이 담겨있습니다.

많은 유저는 캐릭터들의 실루엣과 옷차림, 그리고 영상 마지막 문구인 'SISTERS TO THE NEXT STAGE...'에서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의 여동생 캐릭터들인 네프기어와 유니, 롬, 람이 등장하는 넵튠 신작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티저 사이트에 가려진 문구 역시 'ネプテューヌ(넵튠)'으로 들어맞기 때문에 가능성은 더욱 높게 점쳐지고 있습니다.

■ USJ '슈퍼 닌텐도 월드'와 '마리오 카트' 테마 엔터테인먼트 협회의 '시어 상(Thea)' 수상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미국 '테마 엔터테인먼트 협회'가 주관하는 2021년 시어 상 아웃스탠딩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협회는 "세계 최초 닌텐도 테마 파크를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 만들며 유니버설 크리에이티브는 인터랙티브 수준을 더욱 끌어올렸다. 마리오의 부모인 미야모토 시게루가 개척해온 게임 플레이가 가진 '높은 기준'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라고 평가했습니다. 이에 USJ 측은 "방문자 분들께 유니버설 테마 파크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혁신적인 기술을 사용해 이야기나 모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상에 대해 모두가 감사 드린다"라며 화답했습니다.

■ 요스타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하늘색 유틸리티' 12월 31일 방영

일본의 퍼블리싱 회사 '요스타'는 자회사인 '요스타 픽처스'의 첫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하늘색 유틸리티'를 도쿄MX를 통해 12월 31일에 방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공식 사이트를 통해 PV와 참여 스탭 등 애니메이션 관련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애니메이션은 'SSSS.GRIDMAN'으로 뛰어난 실력을 보여준 '사이토 켄고'가 참여하는 작품으로 세 명의 여고생이 골프를 즐기는 일상을 그린 작품이라고 합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