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메게르다' 편 공개

작성일 : 2021.11.22

 

넷마블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당신의 빛나는 영혼에 건배'편이 공개됐다. 

'당신의 빛나는 영혼에 건배'편은 신규 등장한 라그나로크 영웅 '[발할라의 인도자]발키리 메게르다(이하 메게르다)'를 조명하고 있다. 메게르다는 현재 가장 어려운 콘텐츠로 꼽히는 마수전 전용 영웅으로 힐링, 딜링, 버프가 가능한 하이브리드 성능을 가진 것이 특징. 하이브리드 영웅 특성상 주력으로 사용하긴 어렵지만 딜링, 힐링 등 지금까지 미묘하게 부족했던 부분을 채워주는 영웅으로 주목받고 있다.

내용은 발키리인 메게르다가 건강한 영혼을 회수하기 위해 리오네스 상사 라그나로크 부서에 신입으로 들어온다는 내용. 메게르다가 발키리로서 보다 건강한 영혼을 회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국도 작가 특유의 개그와 함께 잘 녹여냈다. 

귀여움과 잔혹함을 동시에 갖춘, 일곱개의대죄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메게르다의 일상을 직접 확인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향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