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지스타21] 인기만발! 관람객 끊임없이 몰린 '크래프톤' 부스 3일 차 풍경

작성일 : 2021.11.20

 

국내 최대 게임 행사 '지스타 2021'이 3일 차에 접어든 가운데 크래프톤 부스가 문전성시를 이루며 눈길을 끌고 있다.

크래프톤은 이번 지스타에 모바일 신작 배틀로얄 게임 '배틀 그라운드 뉴스테이트'를 들고 참가했다. 게임은 하나지만, 딘딘과 스테이씨, 조충현, 테드, 비누 등 유명 연애인과 아이돌, 인플루언서가 크래프톤 부스 행사에 참여해 관람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3일 차에는 뉴배 챌린지 매치 '비누를 잡아라!'와 스테이씨의 공연으로 구성된 '뉴배 라이브', 스테이씨와 함께 게임을 즐기는 뉴배 챌린지 매치 '스테이씨를 잡아라!' 등의 코너가 진행됐다. 무대 행사 외에도 '이모트 댄스 360'과 '포토 스페이스', 굿즈 판매 부스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됐다.

한편 크래프톤은 지스타 2021일 행사 마지막 날인 21일 16시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마지막 날엔 뉴배 챌린지 매치 '밍모를 잡아라!'와 함께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 2021 뷰잉 파티인 'PGC 라이브'가 진행될 예정이다.

[(부산)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성수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