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KPR] 해즈브로(Hasbro) 자회사 위저즈 오브 더 코스트(Wizards of the Coast)가 라이엇 게임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매직: 더 개더링 시크릿 레어 드롭 2종을 선보인다. 매직: 더 개더링의 시크릿 레어(Secret Lair) 제품은 기존 매직: 더 개더링 카드에 새로운 테마와 일러스트를 적용한 특별 한정판으로 뛰어난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이번 협업은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 유니버스를 배경으로 새롭게 탄생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 리그 오브 레전드’ 개봉을 기념해 기획됐다. 시크릿 레어 x 아케인 드롭은 일반 버전과 포일 버전의 세트 구성으로 제공되며, 11월 30일부터 12월 23일(한국 기준)까지 한정 기간 판매된다.
이번 공식 발표와 함께 시크릿 레어 x 아케인 카드 일부가 미리 공개됐다. 여기에는 필트오버, 지하도시 등 아케인에 등장하는 장소와 주요 순간을 담아 엄선된 매직: 더 개더링 대지 카드도 포함됐다.
위저즈 오브 더 코스트 크리스 콕스(Chris Cocks) 사장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 출시를 기념해 라이엇 게임즈와 협업해 두 종류의 시크릿 레어 드롭을 선보이게 됐다”며 “많은 이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를 매직 다우주 세계관에 적용함으로써 우리의 오랜 팬들과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흥미롭고 획기적인 게임 방식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라이엇 게임즈 익스피리언스 부문의 프로덕트 통합 경험 및 파트너십 리드 브랜든 먀오(Brandon Miao)는 "아케인의 출시를 기념해 'Riot x 아케인' 캠페인을 기획하고 LoL 유니버스 팬과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경험과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여기에 아케인을 화면 속에서 뿐만 아니라 직접 손으로 만지고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추가로 모색했고, 이에 MTG의 시크릿 레어를 통해 새로운 개념의 협업이라는 굉장한 기회를 얻게 됐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시크릿 레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크릿 레어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직: 더 개더링 시크릿 레어 x 아케인’과 ‘시크릿 레이어 x 아케인: 대지’는 사전주문을 통해 11월 30일부터 29.99달러(일반 버전)와 39.99달러(포일 버전)에 판매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