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트위치, ‘트위치 라이벌스: 리그 오브 레전드’ 개최

작성일 : 2021.11.19

 

[자료제공 = 호프만에이전시] 트위치 코리아가 오늘 19일 금요일 오후 4시 ‘트위치 라이벌스: 리그 오브 레전드(Twitch Rivals: League of Legends)’를 개최한다. 리그 오브 레전드 전문 스트리머 20명이 총상금 2만 달러(한화 약 2천 4백만원)를 두고 대결을 펼친다.

4개의 그룹은 ‘비정상탑’, ‘앰비션’, ‘크리’, ‘강수달’, ‘암살럭스’가 한 팀, ‘순규박’, ‘견백’, ‘프로즌, ‘캡틴잭’, ‘막내현진’이 한 팀, ‘울부짖는마오카이’ ‘찬우정’, ‘헤이스트’, ‘준비준비’, ‘희성에몽’이 한 팀, ‘큐베’, ‘와일더’, ‘마레리트’, ‘뉴클리어’, ‘와디드’가 한 팀을 이룬다. 각 팀은 ‘앰비션’, ‘캡틴잭’, ‘울부짖는마오카이’, ‘뉴클리어’가 이끈다.

경기는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상금은 2만 달러다. 1등 팀에는 이 중 9천 5백 달러(한화 약 1천 1백 만원)가 주어진다. 중계는 ‘김정민’, ‘소우릎’, ‘울프’가 맡는다.

트위치 라이벌스 중계방송은 오늘 19일 금요일 오후 4시 트위치 라이벌스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트위치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게임 중 하나다. 트위치는 라이벌스는 트위치 스트리머들이 모여 라이브로 흥미로운 대결을 펼치는 행사로, 트위치는 국내 커뮤니티를 위한 자체 e스포츠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