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레인보우식스 시즈, ‘식스 인비테이셔널 2022' 2월 캐나다에서 개최

작성일 : 2021.11.17

 

[자료제공 = 씨앤씨 파트너스]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 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전술 멀티플레이 FPS 레인보우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의 월드 챔피언십인 식스 인비테이셔널 2022(Six Invitational 2022)가 오는 2월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2022년 2월 8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식스 인비테이셔널은 레인보우식스 시즈에서 진행하는 최상위 e스포츠 대회로 올 한 해 최고의 레인보우식스 시즈 팀을 결정짓는 월드 챔피언십이다. 대회 기간 동안 전 세계 팬들은 최고 수준의 e스포츠 경기를 실시간으로 만끽할 수 있으며, 레인보우식스 시즈 개발팀에서 준비한 ‘Year 7’ 콘텐츠 로드맵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유명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의 다양한 소통 방송과 패널 행사도 즐길 수 있다. 

식스 인비테이셔널 2022에서는 글로벌 포인트 집계를 통해 사전에 출전권을 따낸 상위 16개 팀과 새롭게 진출권을 따내는 4개 팀이 더해진 총 20개 팀이 출전해 월드 챔피언을 향한 도전에 나선다. 유비소프트는 지역별 오픈 예선을 통해 아시아 태평양, 유럽, 중남미, 북미 지역에서 각각 1개 팀을 추가적으로 선발하게 된다. 

특히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식스 인비테이셔널 대회 최초로 한국팀 DWG KIA와 SANDBOX Gaming이 식스 스웨덴 메이저에 이어 또 한 번 동반 진출을 확정했다. 이에 지역별 오픈 예선을 통해 또 다른 한국팀이 추가로 본선에 진출할 수 있을지 국내 팬들의 관심이 매우 높은 상태다. 

식스 인비테이셔널 2022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와 선수 및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엄격한 방역 조치에 따라 무관중 경기장에서 LAN 상으로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지만, 추후 팬데믹 상황에 따라 팬들이 현장에서도 경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함께 고려할 예정이다. 식스 인비테이셔널 2022에 대한 세부 내용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으로 대회 정보를 비롯한 식스 인비테이셔널 2022 지역 예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