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블아DB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헤일로 인피니트' 멀티 플레이어 베타 시작, 무료 플레이 가능! 캠페인은 12월 출시

작성일 : 2021.11.16

 

343인더스트리가 개발한 헤일로 시리즈 신작 '헤일로 인피니트'가 16일 프랜차이즈 20주년을 기념해 멀티 플레이어 베타를 무료로 제공된다.

엑스박스와 PC를 통해 서비스되는 헤일로 인피니트는 헤일로 시리즈 여섯 번째 정식 넘버링 작품으로 오는 12월 8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번 멀티 플레이어 베타는 말 그대로 멀티플레이만이 가능한 베타 버전으로 엑스박스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스팀을 통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시즌 1 '리치의 영웅들'을 기반으로 플레이한다. 시즌1 '리치의 영웅들'은 오는 2022년 5월 2일까지 진행될 전망이다.

마스터치프의 모험을 기반으로 한 캠페인 모드는 DLC로 오는 12월 8일 59,900원에 판매된다. 현재는 예약 판매를 하고 있다.

한편, 헤일로 인피니트는 출시와 함께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출시 당일 스팀 동시 접속자 272,586명을 기록하며, TOP5  안에 들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엑스박스 근본 게임답게 패드에 특화된 모습을 보여 호평을 받고 있다.

다만, 스팀 등지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 로그인 문제나, 불안정한 튕김 현상 등으로 비추천을 받으며 대체로 긍정적까지 평가가 떨어진 상황이다. 차후 베타가 끝나고 캠페인 모드 등이 정식 출시됐을 때 보다 정확한 평가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