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신규 KOF 98 신 영웅 '테리&이오리' 웹툰 공개

작성일 : 2021.11.15

 

넷마블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무지성 반격'편이 공개됐다. 

'무지성 반격'편은 '더킹오브파이터즈 98(이하 KOF98)' 복각 컬레버레이션에서 신규 등장한 테리와 이오리 두 영웅 중 테리를 보다 높은 비중으로 다룬다. 테리는 두 영웅 중 페스티벌 영웅에 버금가는 성능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중이기도 하다.

테리의 최대 특징은 '크랙 슛' 스킬. 아군중 아무나 공격당하면 반격을 가하는 스킬로 기존에도 동일한 스킬을 가진 영웅은 있었지만, 대미지가 너무 낮아 효용성이 없었던 것에 비해 테리는 개성과 스킬 특성을 활용해 상당히 높은 대미지를 기대할 수 있다. 그 외에도 필살기 견제, 적 최고 체력 영웅의 스탯 감소 등의 특성을 가지고 있어 어떤 조합에도 어울리는 영웅으로 평가받는다.

그 중 '연옥반' 조합에 극강의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알려져 인기가 급상승한 테리. 국도 작가가 보는 테리는 어떤 모습인지 직접 확인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향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