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일반인 토너먼트, 조텍컵 발로란트 아시아 커뮤니티 리그 참가 모집

작성일 : 2021.11.15

 

[자료제공 = 조텍코리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기업 조텍(ZOTAC Technology)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e스포츠 토너먼트인 ‘ZOTAC CUP 커뮤니티 토너먼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텍컵 커뮤니티 토너먼트’의 이번 게임 타이틀은 ‘발로란트(Valorant)’다. 총 상금은 350달러 규모이며, 한국 시간 기준 11월 20일 오후 7시부터 싱글 일리미네이션 방식으로 하루 동안 진행된다.

토너먼트 진행 및 신청은 Battlefy에서 주관하며, 지원 자격은 만 15세 이상 일반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경기 시작 최소 30분 전에는 Battlefy 로그인 및 체크인이 되어 있어야 하며, 조텍컵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경기 안내를 받아야 한다.

대회 우승자들에게는 상금과 추가 로열티 포인트가 동시 지급된다. 각 토너먼트 1~3위는 총 350달러의 상금과 로열티 포인트를 순위에 따라 나눠 받게 된다. 단, 상금은 페이팔(PayPal)로 지급되기 때문에 사전 가입 및 대회 신청 시 필수로 기입하여야 한다.

조텍코리아는 대회 상금과 별도로, 대회 참가자들을 위한 이벤트 경품을 증정한다. 참가 이벤트 신청 링크를 통해 팀장이 대표로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3팀에게는 팀원 모두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대회 정보 및 신청은 조텍컵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