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넥슨 '블루 아카이브', 3대 마켓 인기 통합 1위, 앱스토어 매출 2위 달성하며 순항 중

작성일 : 2021.11.10

 

넥슨이 서비스하고 넷게임즈가 개발한 학원물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가 애플 앱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각각 최고매출 2위와 1위를 달성하며 순조롭게 순항해 나가고 있다.

블루 아카이브는 출시 당일인 9일, 앱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했으며 이를 기념해 특별 선물 ‘청휘석 1200개’를 제공한 바 있다. 이어 10일 국내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에서 인기순위 1위를 기록했으며, 마켓 통합 인기 1위를 기록함에 따라 ‘청휘석 1200개’를 추가로 선물한다.

넥슨 최성욱 AG그룹장은 “출시 직후 많은 유저분들께서 ‘블루 아카이브’를 즐겨 주시고 계신다”라며 “유저분들께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더욱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블루 아카이브’는 학원도시를 배경으로 다양한 학생들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담긴 서브컬처 게임으로, 공식 커뮤니티, 유튜브, 트위터를 통해 발 빠르게 게임 정보를 제공하고, 인기 캐릭터들의 메시지 영상을 선보이며 서브컬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오승민 기자 sans@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오승민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