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엔씨소프트 피버(FEVER),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마지막 음원 공개

작성일 : 2021.10.28

 

[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가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프로젝트의 여섯 번째 음원 ‘잘 먹고 잘 사는 법’을 28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프로젝트의 마지막 음원인 ‘잘 먹고 잘 사는 법’은 콘텐츠랩 비보(VIVO)의 ▲더블V(송은이, 김숙)와 ▲그룹 셀럽파이브, 그리고 국내 레이블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MAGIC STRAWBERRY SOUND)’의 ▲옥상달빛 ▲요조 ▲선우정아 ▲치즈 ▲박문치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한 콜라보 음원이다. 옥상달빛이 전하는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와 박문치 특유의 개성있는 사운드가 담겼다.

엔씨(NC)는 비보(VIVO)와 함께 지난 5월부터 매월 신곡을 발표하는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가수, 래퍼, 코미디언, 배우 등이 매월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엔씨(NC)는 이번 프로젝트의 컴필레이션(Compilation) 음반도 예고했다. 올해 5월부터 10월까지 공개한 총 6곡의 음원이 수록되며, 11월 8일 발매 예정이다.

엔씨(NC) 이민호 제휴사업실 실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지만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즐거움을 나누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도전을 통해 의미 있는 프로젝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엔씨(NC)는 이번 프로젝트의 음원 및 음반 판매 수익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할 계획이다.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소셜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