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에이서(acer), ‘넥스트 에이서(next@acer)’행사에서 크롬북 신제품 대거 공개

작성일 : 2021.10.19

 

[자료제공 = 피플컴] 에이서(acer)가 가정과 기업체 그리고 학교 등 다양한 분야에 최적화된 크롬북 신제품을 선보였다.

에이서에서 IT제품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제임스 린은 “이번에 공개한 크롬북 신제품은 디스플레이 크기, 내구성, 연결성 등 고객의 광범위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크롬북 스핀(Chromebook Spin) 514(CP514-2H)/크롬북 엔터프라이즈 스핀 514’는 14인치(35.56cm) 풀HD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콤팩트한 디자인의 팬리스(Fan-less) 크롬북으로 인텔 11세대 i7 프로세서를 통한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원활한 멀티태스킹과 비디오 컨퍼런스가 가능하다. 네로우 베젤 타입으로 14인치 이상의 화면 크기를 제공하며 360도 회전되는 컨버터블 형태로 노트북, 태블릿, 텐트, 디스플레이 모드 등 다양한 형태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블루 글래스 필터와 소음 감소 기술이 탑재된 풀HD 화질의 MIPI 웹캠, 듀얼마이크, DTS 오디오 등이 제공되어 화상회의와 원격 수업에 최적화되어 있는 것은 물론 미국 국방성 테스트(MIL-STD 810H)를 통과한 강력한 내구성과 인텔 와이파이6, 백라이트, 코닝 고릴라 글래스 터치패드 등의 다양한 기능도 제공된다.

‘크롬북 515(CB515-1W/T)/크롬북 엔터프라이즈 515’는 기업체에서 클라우드 기술을 활용하여 업무와 보안, 인력 등을 관리하는 매니저에게 최적화된 대화면 크롬북으로 인텔 11세대 i7 프로세서, 인텔 아이리스 Xe 그래픽, 최대 512GB NVMe 스토리지, 최대 16GB 등의 스펙으로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15.6인치(39.62cm) 풀HD IPS 디스플레이, DTS 오디오, 듀얼 마이크, 스마트 앰프 등 다양한 기술을 통해 최상의 원격 업무환경을 제공하고 알루미늄 커버는 충격과 긁힘 등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는 단단한 내구성을 지원한다. 그 밖에 최고의 연결성을 제공하는 USB 3.2 젠2 타입C 포트와 와이파이6는 물론 HDMI와 마이크로SD 등 다양한 입출력 장치가 탑재되었다.

‘크롬북 514(CB514-2H/T)’는 1.3kg의 무게와 16.85mm 두께로 휴대성을 향상시킨 크롬북으로 최대 15시간 배터리와 30분만에 배터리 용량의 50%까지 충전할 수 있는 급속 충전기능을 통해 외부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터치기능이 옵션사항인 14인치 디스플레이와 옥타코어 MediaTek Kompanio 828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으며, 코닝 고릴라 터치패드, 백라이트 키보드, USB 타입C 포트, DTS 오디오 등 다양한 편의기능이 지원된다.

‘크롬북 스핀 314(CP314-1H/N)’는 재생 플라스틱을 사용한 오션글래스(OceanGlass) 터치패드가 탑재된 친환경 크롬북으로 14인치 풀HD IPS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와 10시간 배터리 그리고 인텔 최신 프로세서 등이 탑재되어 교육 현장에서 최고의 선택지가 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크롬북 신제품의 국내 출시 일정은 미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에이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