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임으로 닭 키우고, 친환경 계란 받자' 셈스게임즈–에그코리아 MOU 체결

작성일 : 2021.10.08

 

[자료제공 = 셈스게임즈] 셈스게임즈(대표이사 안정훈)는 지난 6일, 에그코리아(대표이사 홍석진)와 업무협약을 맺고 체험형 농장과 연계한 디지털 콘텐츠를 공동 개발 및 사업화하기로 했다.

셈스게임즈는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를 지향하며, 게임과 완구를 연동한 앱인 ‘플레이하우스’를 시작으로, 작년 제주 바나나 스마트팜과의 협력을 통해 ‘바나나하우스’ 상용화를 진행했고 올해는 스마트 계사를 테마로 한 ‘에그하우스’ 출시를 앞두고 있다.

에그코리아는 모든 상품에 대해 친환경인증을 받고, 자연방사 동물복지 유정란을 대표 상품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다. ‘오늘 낳은 계란을 농장에서 당일 배송’하는 원칙으로 친환경 농산물을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에 따라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이날 업무 협약을 맺은 두 회사는 셈스게임즈가 개발한 앱인 ‘에그하우스’와 에그코리아가 운영 중인 ‘체험 농장’을 연계하여 게임을 통해 닭을 키우고, 친환경 계란을 정기 구독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정기 구독자에 대한 혜택으로 차별화된 체험 농장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안정훈 셈스게임즈 대표는 “‘에그하우스’가 농·생명과 ICT가 융합한 이색적인 콘텐츠이지만 ‘닭’이라는 친근한 소재로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홍석진 에그코리아 대표는 “실제 계사를 시뮬레이션 하여 사실감을 높이고, 농장의 환경 데이터와 연동하는 등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에 직접 참여하고 싶다”고 뜻을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