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 PMPS 시즌 2 1주차, 성남 제노알파 9위

작성일 : 2021.10.05

 

[자료제공 = 임프로브컬쳐스]성남 제노알파 PUBGM 팀이 미래에셋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 시즌 2(이하 PMPS 시즌 2) 대회에서 누적 ‘9위’로 1주차 일정을 마쳤다.

지난 주말에 열린 Day1 개막전에서는 13위로 경기를 마친 성남 제노알파 PUBGM팀은 3일 진행한 Day2 경기 중 Match6에서 바다 위로 자기장이 좁혀지게 되는 일명 ‘물개 싸움’ 또는 ‘고래 싸움’이라고 일컫는 수중전까지 대회 하이라이트를 장식하며, DS gaming(덕산 게이밍), ASA Korea 등 막강한 팀들과 함께 1주차 경기를 상위로 마쳐 9위에 이름을 올렸다.

PMPS 시즌 2 위클리 스테이지에는 ‘미래에셋증권 PUBG MOBILE OPEN CHALLENGE(이하 PMOC) 2021 하반기’ 결승전 상위 13팀과 PMPS 시즌 1의 위클리 파이널 참가 10팀, Game.tv 선발전 1위 팀까지 총 24개 팀이 출전했다. 성남 제노알파는 Game.tv 1위 팀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팀들 중 유일한 지역 연고 팀으로 소속사 임프로브컬쳐스와 성남시의 e스포츠 프로게임단 협약을 통해 스폰서십을 받고 있다.

PMPS S2는 오는 주말 경기를 진행한 후 최종 상위 16위의 팀들이 위클리 파이널에 진출하여 남은 경기를 진행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