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엔씨(NC) 유니버스, ‘에이티즈’ 컴백 기념 한정판 NFT 굿즈 공개

작성일 : 2021.09.13

 

[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에이티즈(ATEEZ)’의 한정판 NFT(Non-Fungible Token•대체불가능토큰) 굿즈를 선보인다.

에이티즈 한정판 NFT 굿즈(앨범 패키지, 포토카드 등)는 13일 오후 8시 열리는 컴백 쇼케이스를 기념해 특별히 제작했다. 에이티즈 컴백 쇼케이스는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엔씨(NC)는 추첨을 통해 NFT 굿즈를 선물한다. 응모는 13일부터 17일까지 유니버스 앱에서 진행한다. 응모권은 유니버스에서 다양한 팬덤 활동을 즐기면서 받은 무료 재화 ‘클랩(KLAP)’을 사용해 교환할 수 있다. 당첨자는 NFT 굿즈와 실물 굿즈를 모두 받는다.

유니버스는 올해 강다니엘, 크래비티(CRAVITY) 등 아티스트 팬미팅을 진행하면서 클레이튼(그라운드X)과 함께 NFT 포토카드를 선보여 왔다.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협력해 유니버스 참여 아티스트, 글로벌 팬덤 콘텐츠를 기반으로 NFT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유니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