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쇼케이스 2021' 오는 10일 개최, 신작 정보 풀리나?

작성일 : 2021.09.09

 

소니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최신 콘솔 '플레이스테이션5'의 쇼케이스를 오는 10일 오전 5시 (한국시간)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약 40분 간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홀리데이 시즌 및 이후 등장할 플레이스테이션5 최신작 및 업데이트가 발표될 예정이다. 

많은 게이머가 플레이스테이션 쇼케이스 2021에서 등장하기를 바라는 작품으로는 스퀘어에닉스의 '포스포큰(Forspoken)'과 캡콤의 '프라그마타(Pragmata)', 워너브라더스의 '호그와트 레거시', 소니의 '갓 오브 워5(혹은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와 '그란투리스모7' 등이 있다.

이와 더불어 '호라이즌 제로 던'의 후속작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와 '마블 스파이더맨2'가 모습을 드러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단, 플레이스테이션의 차세대 VR은 이번 플레이스테이션 쇼케이스 2021에서 공개되지 않는다.

한편, 소니 익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는 플레이스테이션 쇼케이스 2021 행사를 앞두고 '플레이룸' 및 '플레이룸 VR' 등을 제작한 게임 개발사 'Firesprite'를 플레이스테이션 스튜디오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