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2주년 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미호요 '원신', 라이덴 쇼군 인기에 힘입어 구글 매출 3위 달성

작성일 : 2021.09.03

 

미호요가 서비스하는 오픈 월드 액션 RPG '원신'이 3일,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3위를 달성했다.

원신은 출시 이후 꾸준히 신규 업데이트 때마다 매출 순위 10위 안에 들어올정도로 인기를 끌어왔으며 이나즈마 업데이트 이후에는 매출 순위 5위까지 재입성하며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원신은 지난 1일, 2.1 '달빛 속 광경, 하늘 아래 인간 세상' 업데이트를 통해 이나즈마 지역 스토리를 매듭지으며 라이덴 쇼군, 쿠죠 사라 등 인기 캐릭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3위까지 달성한 이유는 이나즈마 신규 캐릭터 '라이덴 쇼군'이 인기를 끌며 가파른 상승세를 나타낸 것으로 보인다. 라이덴 쇼군은 벤티, 종려에 이어 공개된 세 번째 신 캐릭터로 여신다운 아름다운 외모와 세상을 달관한 듯한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 성능도 파티원의 원소 에너지를 회복하고 원소 폭발 공격력을 끌어올리면서 자신도 강력한 원소 폭발을 사용해 파티에서 메인 딜러를 맡을 수 있을 만큼 강력한 캐릭터로 나와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원신은 9월 28일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2.1 업데이트 기간 동안 축월절 축제를 비롯해 백 명의 봉기, 달빛 속 광경, 달의 왕국, 흐르는 구름과 별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오승민 기자 sans@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오승민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