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포켓몬스터 25주년 기념 애니메이션 시리즈 '포켓몬 에볼루션즈' 공개

작성일 : 2021.09.03

 

[자료제공 = 포켓몬코리아] The Pokémon Company International이 포켓몬의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애니메이션 시리즈 "포켓몬 에볼루션즈"의 트레일러를 지난 9월 2일에 공개했다.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이 시리즈에서는 '포켓몬스터 레드・그린(국내 미발매)'을 시작으로 '포켓몬스터소드・실드'까지 25년간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닌텐도 게임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 시리즈에서 가장 최근에 등장한 가라르지방부터 가장 처음 등장한 관동지방에 이르는 모든 지방을 지금까지 여행한 것과는 반대의 순서로 소개해 나갈 예정이다. 각 에피소드에서는 피카츄와 함께 친숙한 등장인물와 포켓몬으로 채워져 시청자들에게 공감으로 하나되는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The Pokémon Company International의 마케팅 담당 바이스프레지던트 Colin Palmer는 “포켓몬 에볼루션즈”는 포켓몬의 흥미진진한 새로운 애니메이션 시리즈임과 동시에, 지난 25년 동안 우리와 함께해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팬들에 대한 ‘감사’이기도 하다.”라며, 포켓몬이 성장함에 따라 각 지방은 새로운 세대의 포켓몬 트레이너들의 시금석이 되었고, 우리는 “포켓몬 에볼루션즈”가 그 역사와 마주하는 동시에 혁신적이고 현대적이기를 원했다. 또한, 새로움과 친숙함을 동시에 느끼기를 바랐다. 그리고 관동지방을 배경으로 하는 “포켓몬 에볼루션즈”의 마지막 에피소드는 25년 전 포켓몬의 모든 것이 시작된 장소에서 25주년 축하를 마친다는 깊은 뜻이 있다.”라고 밝혔다.

"포켓몬 에볼루션즈"는 The Pokémon Company International이 OLM Studios와 협력하여 제작하였으며, 한국에서도 9월부터 포켓몬코리아 공식 YouTube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