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블아DB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군장병까지 챙긴다’ 펄어비스 검은사막-IBK기업은행과 감사 이벤트 시작

작성일 : 2021.09.01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과 ‘게임-금융 플랫폼 간 상생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군장병을 위한 이벤트 2종을 마련했다.

나라를 지키는 군장병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IBK나라사랑카드 신규가입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나라사랑카드는 병역판정검사를 받는 병역의 의무가 주어진 사람들에게 병역판정검사시 발급해 주는 전자통장과 현금카드, 전자병역증 기능을 가진 체크카드다. 

2007년 이후 병역판정검사를 받은 누구나 IBK기업은행 영업점 또는 모바일 전용 브랜치 ‘IBK큐브’에서 IBK나라사랑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 및 광고 문자 수신에 동의한 모든 이용자에게 가입한 다음날 문자로 ‘검은사막’ 및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검은사막 쿠폰을 열면 ▲천마의 뿔피리 ▲그믐달 비전서 ▲최대 무게 소지 증가 ▲반려동물 ▲가방 최대 슬롯 확장권 ▲밸류 패키지 ▲5세대 마패를,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 개봉시 ▲블랙펄 500개 ▲전투 Plus ▲생활 Plus ▲코코&엘펜토 의상 선택 상자 ▲마페 7세대 상자 ▲반려동물을 획득할 수 있다.

10월 1일 국군의날을 맞이해 ‘국군의 날, 국군 장병 응원 이벤트’(10월 예정)도 진행한다. 응원하고 싶은 부대이름과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군부대를 선정해 푸짐한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검은사막 및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김경만 펄어비스 최고사업책임자(CBO) “국군 장병들을 위해 IBK기업은행과 손잡고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IBK나라사랑카드로 다양한 혜택을 받고,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을 통해 시원시원한 액션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펄어비스와 IBK기업은행의 제휴는 나라사랑카드 사업 최초로 진행되는 게임-금융 간 제휴 MOU다. 양사는 앞으로도 펄어비스 검은사막 IP 플랫폼과 IBK나라사랑카드 금융 플랫폼 간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적극적인 협업을 이어갈 방침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