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블아DB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슈퍼닷컴’ 아시아 인수합병 활동 시작 발표

작성일 : 2021.08.30

 

[자료제공 = 큐리어스팩토리] 글로벌 비디오 게임 퍼블리셔, 기술 및 투자 회사인 '슈퍼닷컴(Super.com)’은 혁신적인 비디오 게임 스튜디오 및 퍼블리셔 방면 자사의 국제적 포트폴리오 역량을 강화하고 이들과의 엄선된 인수를 통해 회사 성장에 박차를 가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쉽을 아시아에서 모색중이라 밝혔다.

슈퍼닷컴 아시아 네트워크의 김창기 부사장은 “우리는 모든 주요 게임 플랫폼에 걸쳐 뛰어난 게임을 퍼블리싱하기도 하지만 혁신적인 개발 스튜디오와 기술에도 투자합니다.”라며, “그리고 우리는 아시아 지역에서 우리 가족 회사를 추가하고 새로운 기술과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에 계속 투자하고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김창기 부사장은 최근 슈퍼닷컴팀에 합류했으며 24년간 게임업계에 종사하며 아시아 내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구축해왔다. 그는 또한 “슈퍼닷컴은 철저한 게임 분석과 브랜드화를 통한 성공적 런칭을 가능하게 하는 전문가 그룹으로 무장되어 있습니다.”라고 전하며, “회사의 유니크한 게임 포트폴리오는 매우 경쟁적인 게임 시장에서 슈퍼닷컴을 최고 수준의 퍼블리셔로 성장시킬 뿐 아니라 게임 플레이어들이 멋진 게임을 원할 때 찾을 기업으로의 입지를 굳건하게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2019년부터 슈퍼닷컴은 한국, 일본 및 중국에서 ‘브로큰 라인즈’ 및 ‘원혼: 복수의 영혼’을 퍼블리싱하는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및 ‘알케미스트 어드벤쳐’의 인트라게임즈, ‘라지: 언 에이션트 에픽’의 테욘 재팬과의 긴밀한 파트너쉽을 통해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현재 슈퍼닷컴은 한국 개발사인 G1플레이그라운드와 ‘젤터’를 개발중에 있다.

김창기 부사장은 “슈퍼닷컴의 고유한 비즈니스 모델은 펀딩, 개발 및 유비쿼터스 롤아웃 모델의 마케팅, 독보적인 서비스 구조 지원을 통해 유망한 개발자를 육성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아시아 파트너들과 국제 게임 업계를 성장시키고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공통의 목표를 가지고 협력할 것”라고도 전했다.

최근, 슈퍼닷컴은 시각 장애인들이 게임을 할 수 있는 혁신적인 신규 어플리케이션인 ‘마르스 비전(Mars Vision)’에 투자했다. 경험 많은 슈퍼닷컴팀은 전세계 게임 개발회사 및 테크 스타트업들이 최대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창의적인 자유와 함께 개발, 개발 도구 및 하드웨어, 비즈니스 서포트, 채용, 분석, 현지화, QA 부문에 대한 지원 및 펀딩을 제공한다.

슈퍼닷컴은 비디오 게임 업계, 글로벌 투자 은행 및 사모 투자 회사 경험이 풍부한 임원진이 이끌고 있으며 뛰어난 액션 게임을 퍼블리싱하고 전세계 혁신적 개발 스튜디오에 투자한다. 슈퍼닷컴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슈퍼닷컴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혹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