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엔씨소프트 피버(FEVER),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네 번째 음원 공개

작성일 : 2021.08.10

 

[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가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프로젝트의 네 번째 음원 ‘둘 중에 골라(Summer of Summer)’를 10일 공개한다.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은 엔씨(NC)와 콘텐츠랩 비보(VIVO)가 함께 진행 중인 프로젝트다. 지난 5월 발표한 첫 번째 음원을 시작으로, 10월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원을 매달 한 곡씩 공개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방송인 김신영의 부캐 ‘둘째이모 김다비’, 배우 라미란, 래퍼 ‘미란이’, 그룹 ‘ITZY(있지)’ 등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피버(FEVER)의 네 번째 음원 ‘둘 중에 골라(Summer of Summer)’는 시원한 멜로디가 특징인 여름 댄스곡이다. 그룹 ‘씨스타(SISTAR)’로 활동한 ‘효린’과 ‘다솜’이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오늘 오후 6시에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엔씨(NC)는 기업 가치인 ‘푸시, 플레이(Push, Play)’를 통해 한계를 극복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올해는 ‘피버뮤직 2021 Fly High’에 이어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을 통해 즐거움을 이어가고 있다.

엔씨(NC)는 이번 프로젝트의 음원 및 음반 판매 수익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할 계획이다.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소셜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