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명상각인 '모험심' 추가…영웅 패션부터 무기 복구까지! 미라클 히어로 페스타

작성일 : 2021.08.04

 

엔씨소프트는 4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M'에 신규 명상각인과 함께 미라클 상점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추가된 명상각인 '모험심'은 공격적인 부분을 올려주던 호기심, 방어적인 부분을 올려주던 평정심과는 다르게 PVE에 특화된 능력치를 집중적으로 올려주는 명상각인이다.


3번째 명상각인 '모험심' = 게임조선 촬영

기존 명상각인과 동일하게 알테리운 용액과 알테리움 결정을 이용해 등급을 올릴 수 있으며 등급이 상승함에 따라 PVE 방어력과 명중, PVE 추가 대미지, 물약 회복량, PVE 대미지 리덕션이 상승하게 된다. 명상각인은 3단계까지는 비교적 적은 양으로도 등급업을 노려볼 수 있기 때문에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상위 사냥터가 힘들다면 이는 틈틈이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라클 상점은 한시적으로 열리는 이벤트 상점으로 8월 25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지난 7월 28일까지 획득했던 트릭스터M 마일리지와 동일한 수의 미라클 코인을 제공하며, 해당 코인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교환 목록에는 미라클 소환(영웅~전설)이나 미라클 소환(희귀~영웅) 등 기존 소환보다 월등히 뛰어난 성능의 상품도 있어 자신의 미라클 코인 양에 따라 상위 패션이나 펫을 노려볼 수 있다.


상점 메뉴에 새롭게 추가된 미라클 상점 = 게임조선 촬영

또한, 미라클 히어로 페스타 기간 동안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특히, 출석 3일차에는 '영웅 패션 선택 박스'를 제공하며, 14일 차에는 '미라클 카드-무기'를 제공하는 만큼 이벤트 기간 동안 데일리 보상은 확실하게 챙기는 것이 좋다.

미라클 카드-무기의 경우 장비의 강화 내구도를 전부 복구해 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고강화를 하다 실패한 상위 등급 무기를 복구할 뿐만 아니라 다시금 강화에 도전할 수 있게끔 도와준다. 단, 미라클 카드를 이용해 내구도를 복구 시에는 장비가 귀속 상태가 돼 거래가 불가능해지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일일 혜택 3일차와 14일차에 강력한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 = 게임조선 촬영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