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2주년 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경기-광주, 중고등 e스포츠 최강자전 개최

작성일 : 2021.08.03

 

[자료제공 = 경기광주청소년e스포츠기획단] 경기광주학생e스포츠기획단이 ‘제 1회 경기광주 중고등 e스포츠 최강자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종목은 리그 오브 레전드(PC)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모바일)이며, 여름방학 기간인 8월 7일부터 8월 14일까지 진행된다.

경기 광주시에 거주하는 만 14세 이상 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으며, 카트라이더 종목은 경기도권에서도 접수가 가능하다. 총 상금은 30만원으로 각 입상 팀에게 문화상품권이 수여된다. 자세한 일정 확인 및 참가 접수는 e스포츠 대회 플랫폼에서 할 수 있다.

이번 대회의 파트너로 NO TROLLS(노트롤즈) 디스코드 커뮤니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네이버 카페가 함께하며,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e스포츠 기획단은 전국에서 상시 모집한다.

경기광주학생e스포츠기획단 현종윤 총괄은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무료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학생들과 비대면 온라인으로 만나 활력을 주고 싶다.”며, “첫 대회는 경기 광주시 한정이지만, 추후 규모를 늘려 다양한 지역에서도 참여할 수 있는 중고생 e스포츠 대회를 만들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