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2주년 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넥슨, ‘2021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개막… ‘Liiv SANDBOX’ 시즌 첫 승

작성일 : 2021.08.02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서 진행하는 정규 e스포츠 대회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의 개막전을 성황리에 치렀다고 2일 밝혔다.

지난 7월 31일 서울 동대문구 브이스페이스(V.Space)에서 무관중으로 개막한 ‘2021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에서는 ‘Liiv SANDBOX’와 ‘Dynamite’의 팀전 경기와 개인전 32강 A조 8명 선수들의 개인 레이스가 펼쳐졌다.

팀전에서는 지난 시즌 우승팀이었던 ‘Liiv SANDBOX’가 새로운 시즌의 첫 승리를 거두며 이번 시즌에서의 활약도 예고했다. 개개인의 능력치는 물론 더 강해진 팀 플레이를 자랑하며, 스피드전에서 단 1점만 상대에게 허용, 아이템전은 무결점 레이스를 선보이며 두 경기 모두 승리했다.

개인전 32강 1조 경기에는 유창현, 신민식, 고병수, 정승하, 최영훈, 주희성, 전진우, 전대웅 선수가 출전했다. 총 8번의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기본기가 탄탄한 유창현, 정승하, 최영훈 선수들이 빠르게 점수를 획득했으며, 특히 지난 시즌 개인전 최고 자리를 차지했던 유창현은 초반에 불안한 모습을 보였지만 세 번째 경기부터 4연승을 기록하며 디펜딩 챔피언의 자존심을 지켰다. 1위 유창현에 이어 최영훈, 정승하는 16강 진출을 확정, 4, 5위를 달성한 전대웅, 고병수는 패자부활전에 참여하게 된다.

경기 후 인터뷰에 참여한 ‘Liiv SANDBOX’ 박인수 선수는 “6대 0 퍼팩트 승리를 놓쳐서 아쉬움이 있지만 승리해 기쁘다”며 “다음 Afreeca Freecs와의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개인전 1등 유창현 선수는 “처음에 점수를 획득 못해서 위험하겠다고 생각했는데 이후 감을 찾아서 다행히 우승했다”며 “팀, 개인전 양대 우승을 목표로 열심히 경기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은 미디어센터, 카트라이더 e스포츠 유튜브, 트위치, 카트라이더 유튜브, 아프리카TV, 틱톡에서 생중계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