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TEN 2021 철권7팀리그, 코로나19 여파로 오프라인 무관중 경기 전환

작성일 : 2021.07.21

 

[자료제공 =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부산시의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으로(21일 0시부터) The Esports Night, TEN(이하 TEN) 2021 ‘철권7팀리그’ 4강 진출전이 무관중 경기로 전환된다.

TEN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지침상 허용하고 있는 관람 스포츠 기준에 따라 7월 23일(금) 4강 진출전 경기는 부산 서면 부산e스포츠경기장에서 오프라인 무관중 경기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티켓 판매는 중단되었으며, 중단 전 판매된 티켓은 환불 진행 중이다. 

TEN 대회 운영진은 “철저한 방역 속에서 선수와 관계자들이 안전하게 대회를 치를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를 하겠다”며, “현장 관람은 취소되었지만 TEN 공식 방송 생중계와 함께 선수들의 개인 채널 및 코-스트리밍 통해 특별한 관점에서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팬들이 함께 경기를 보고 즐기며, 선수분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