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아티팩스 카드 뜯어보기' 편 공개

작성일 : 2021.07.12

 

넷마블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아티팩트 카드 뜯어보기' 편이 공개됐다. 

'아티팩트 카드 뜯어보기' 편은 지난 7월 8일 일곱개의대죄에 업데이트된 신 시스템으로 특정 콘텐츠를 즐길 때 확률로 얻는 아티팩트 팩 및 카드를 통해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 등 주요 능력치를 올릴 수 있다. 카드팩의 경우 등급과 성능이 랜덤 지급되기 때문에 되도록 많은 수를 열었을 때 진가를 발휘한다.

아이팩트 시스템은 현재 파티에 추가하는 형태라 보다 강한 파티를 구성할 수 있다는 것이 최대 특징. 특정 조합을 맞출 경우 세트 효과가 적용되고, 이를 강화할 수도 있어 향후 스팩업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단순 과금형 콘텐츠가 아닌 게임을 오래 플레이할 수록 많이 얻을 수 있는 구조이기 때문에 보다 오래 즐길 동기를 부여한다는 점도 주목할만하다.

국도 작가는 웹툰을 통해 아티팩스 시스템과 얻는 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아직 시스템 파악이 되지 않은 게이머라면 주목해보자.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배향훈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