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2주년 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출시 4일차에 양대 마켓 매출 1위 달성

작성일 : 2021.07.02

 

카카오게임즈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선보인 모바일 및 PC 크로스 플랫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양대 마켓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면서 모바일 게임 시장에 새 역사를 썼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7월 2일을 기점으로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최정상에 등극했는데, 장기간 구글 매출 1위를 수성하고 있던 리니지M과 리니지2M을 넘어섰기에 이목을 집중시키는 결과다. 리니지M과 리니지2M은 지난 6월 17일 '제2의 나라'가 1위에 오르기 전까지 단 한 번도 정상의 자리를 내준 적이 없었다.

즉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장기간 최상위권에 머물던 리니지M 형제와 제2의 나라 등 쟁쟁한 경쟁자를 제치고 구글 매출 순위 1위를 접수했다.

한편,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언리얼 엔진4와 페이셜 모핑, 3D 스캔, 모션 캡처 등을 활용해 현존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선보이며 MMORPG의 본질에 초점을 맞춰 이용자간의 경쟁과 협동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