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 달라란, 이번 주말 온라인 개최

작성일 : 2021.06.15

 

[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전세계 1등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을 즐기는 전세계 상위 플레이어들과 e스포츠 선수들이 함께 선의의 경쟁을 벌이는 e스포츠 대회,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 달라란(Hearthstone Masters Tour Dalaran)이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달라란 마법의 거리를 가상 개최지로 삼아 총 상금 미화 250,000달러(한화 약 2억 8,500만원)를 두고 치러지는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 달라란은 6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에 걸쳐 매일 오전 9시부터(한국 시간 기준) 시작된다.  40개 이상의 국가에서 초대받은 400여 명의 선수들이 참여하는 이번 대회는 5전 3선승제 정복전 형식(1개 직업 금지, 덱 4개)으로 진행되며, 1일 차와 2일 차 스위스 라운드 방식 및 16강전, 그리고 마지막 날 8강에서 결승까지의 경합을 거쳐 영예의 우승자를 가린다.

아시아 태평양, 미주, 유럽 등 세 지역에서 가장 많은 마스터즈 투어 포인트를 획득한 12명의 선수들에게 이번 여름에 시작될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 시즌 2 출전권이 부여된다는 점에서 이번 대회에 쏠리는 관심이 특별하다. 상위 32위 이내에 진출한 선수 중 차기 마스터즈 투어에 이미 초청받지 않은 선수에게는 8월에 열릴 예정인 마스터즈 투어 실버문 초청장도 주어진다.

팬들이 좋아하는 선수들이 하스스톤의 최고 정점에서 경쟁할 자격을 놓고 펼치는 치열한 승부를 즐길 수 있는 이번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 달라란의 주요 경기는 기무기훈, 레니아워, 순이, 슬시호, 심지수, 이카루스, 홍차(이상 가나다 순)의 개인방송 또는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주말 마스터즈 투어 달라란 경기를 온라인으로 지켜보는 시청자를 위한 드롭스도 돌아와, 불사조의 해 카드 팩을 최대 2개까지 받을 수 있다.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주말 사이 마스터즈 투어 달라란을 2시간 시청하면 팩 하나를, 그리고 2시간 추가 시청하면 하나를 더 받을 수 있다. 시청 시간은 대회 기간 중 누적되므로, 한 번에 4시간을 연속으로 시청하지 않더라도 총 시청 시간을 기준으로 드롭스가 지급된다.

마스터즈 투어 달라란 대회 및 드롭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블로그 포스트 및 마스터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선수들이 경기장을 방문해 한 자리에서 대결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2021년에 열리는 여섯 차례의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는 아제로스의 곳곳을 테마로 하여 모두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개최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