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특집 라이브 방송 '다까발라방' 진행…리페어 가루 제공해 눈길

작성일 : 2021.06.12

 

엔씨소프트는 1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 공식 생방송 '다까발라방'을 진행했다.

오후 8시부터 진행한 이번 생방송에는 성승헌 캐스터가 진행자로 나섰으며, 크레이이터 가미가미와 박가영 아나운서, 개그맨 이상준, 회사원 틈사원이 출연해 트릭스터M과 관련된 화려한 입담을 선보였다. 

방송에서는 가미가미와 박가연, 이상준과 회사원이 각각 페어를 이뤄 소환 도전 대결과 아이템 제작 대결, PvP 대결 등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승자팀에 따라 각기 다른 보상이 트릭스터M 유저에게 제공되는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방송 말이에 제공한 '리페어 가루'는 강화 내구도를 모두 소모한 아이템의 강화 내구도를 1 회복시킬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강화에 실패한 고강화 아이템이나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다시 복구하여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많은 유저가 그 동안 손꼽아 기다렸던 아이템이기도 하다.

또한, 방송 중에는 퀴즈 형태로 생방송 쿠폰을 제공해 퀴즈의 답을 쿠폰에 입력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방송 이후에는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판에 [라방시청인증]을 말머리에 포함하고 인증 화면과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자 전원에게 10만 겔더와 상급 펫 소환 (1회) 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구글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정규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

  • nlv107_876532 스트레버
  • 2021-06-13 18:28:24
  • 결국 개망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