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임일정] '마이리틀포레스트' 17일, '메트로: 엑소더스 컴플리트 에디션' 18일 출시

작성일 : 2021.06.11

 

일정  12일  13일  14일  15일  16일  17일  18일
 애니메 선셋 라이드 정식출시 (PC)
 럼버힐   정식출시 (PC)
 발러 & 빅토리           정식출시 (PC)
 로그북           정식출시 (PC)
 아이돌데이즈           정식출시 (NS)
 마이리틀포레스트           정식출시 (Mobile)
 막말연화 신선조: 진충보국의 선비           정식출시 (PC, NS)
 서머타임 매드니스           정식출시 (PC)
 어도러블 위치           정식출시 (PC)
 레드 솔스티스2: 생존자들           정식출시 (PC)
 메트로: 엑소더스 컴플리트 에디션             정식출시 (PS, XB)

 6월 12일부터 18일 사이에는 총 11종의 게임 작품이 등장할 예정이다.

가장 먼저 12일 미소녀와 함께 퍼즐을 풀어나가는 '애니메 선셋 라이드'가 PC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자연에 맞서면서 세력을 확장시켜나가는 협동 게임 '럼버힐'이 13일 정식 발매된다.

이이서 17일에는 제2차 세계대전으로 펼쳐지는 전략 보드게임 '발러 & 빅토리'와 로그라이크 기반의 덱 빌딩 게임 '로그북', 러브 어드벤처 게임 '아이돌데이즈' 등이 발매를 앞두고 있다. 특히 17일에는 감성 모바일 게임 '마이리틀포레스트'가 정식 출시될 예정임에 따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지막으로 18일에는 2019년 출시작인 '메트로: 엑소더스'의 컴플리트 에디션이 플레이스테이션5와 엑스박스 X/S 플랫폼으로 발매된다.

■ 마이리틀포레스트

게임펍이 국내에 선보이는 '마이리틀포레스트'는 평화로운 숲속 마을의 생활을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감성 게임 작품이다.

이용자는 숲속 마을에서 각종 농작물을 가꾸고, 직접 기른 농작물로 요리를 하는 등 자연 그대로의 삶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농작물 재배 및 요리 외에도 수집과 사냥, 가구 제작 등의 콘텐츠가 준비돼 있으며 직접 자신만의 집을 꾸미는 등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게임 내에서는 고양이와 강아지 등을 길들여 애완동물로 맞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인연을 찾는 등의 재미도 느껴볼 수 있다.

모바일 감성 게임 '마이리틀포레스트'는 17일 애플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

■ 메트로: 엑소더스 컴플리트 에디션

2019년 출시된 '메트로: 엑소더스'가  6월 18일 컴플리트 에디션으로 돌아온다.

메트로: 엑소더스 컴플리트 에디션은 최신 콘솔 플랫폼인 플레이스테이션5와 엑스박스 X/S에서 즐길 수 있으며 4K 해상도와 60FPS를 지원함에 따라 뛰어난 그래픽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컴플리트 에디션에는 게임 본편 뿐만 아니라 '샘의 이야기'와 '두 명의 대령' 등의 DLC가 포함돼 있어 보다 풍부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본편에서는 폐허가 된 모스크바에서 탈출해 종말 이후의 러시아를 누비는 이야기가 담겨져 있으며, 여정 중에 맞닥뜨리는 괴생명체와 전투를 벌이게 된다. 

소설 메트로 2035 이후의 이야기를 뛰어난 그래픽으로 즐겨보고 싶다면 '메트로: 엑소더스 컴플리트 에디션'을 플레이해보면 좋을 듯 하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시영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