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하스스톤 스트리머컵 '통곡의 동굴 대전', 8일 개최

작성일 : 2021.06.07

 

[자료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을 위해 스트리머들이 벌이는 흥겨운 대결 이벤트, 스트리머컵 ‘통곡의 동굴 대전’이 8일 열린다.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이 새 미니 세트 카드들을 활용한 정규전 필승의 덱 전략 정보를 얻는 동시에, 좋아하는 스트리머들의 흥미로운 플레이를 지켜보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이번 스트리머컵은 6월 8일 오후 7시부터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생방송 시청이 어려운 팬들을 위해 대회 후 하이라이트 영상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으로 8회 째를 맞이하는 이번 하스스톤 스트리머컵의 주제는 지난 6월 4일 게임 내 새로 적용된 통곡의 동굴 미니 세트다.  4덱 1정복전, 싱글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러지는 이번 대회에 참여하는 모든 선수들은 각자 준비하는 덱마다 통곡의 동굴 미니 세트 카드를 최소한 다섯 장 이상 포함시켜야 한다.

이번 대회에는 “던” 장현재, “룩삼” 김진효, “서렌더” 김정수, “크라니쉬” 백학준 등 (이상 선수 ID 가나다 순) 네 명의 실력파 하스스톤 스트리머 선수들이 출전, 새로운 메타에 빠르게 적응하는 기량을 입증하며 양보 없는 승부를 벌인다.  중계진으로는 기무기훈, 레니아워, 슬시호 등 세 명이 합을 맞춰, 긴장감 넘치는 각 경기를 한층 흥겹게 팬들에게 전한다.

시청하는 팬들을 위한 응원 이벤트도 마련된다.  별도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좋아하는 선수에게 응원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으며, 응원한 선수가 우승했을 경우 추첨을 통해 오리지널 카드 팩 10개를 확보할 수 있다.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불모의 땅 게임 플레이에 신선함을 더하는 통곡의 동굴 미니 세트는 전설 등급 4종, 특급 등급 1종(각 2장씩), 희귀 등급 14종(각 2장씩), 일반 등급 16종(각 2장씩)의 총 35종, 66장의 카드들로 구성되며, 게임 내 상점 또는 웹 샵에서 15,000 배틀코인(PC 기준) 또는 2,000골드로 구매할 수 있다.

통곡의 동굴 미니 세트에 포함된 카드 전체 목록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스스톤에는 이 외에도 1인 모험 콘텐츠 용병들의 이야기 및 영웅들의 이야기 등 다채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채워지며 플레이어들의 호응이 모이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