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레인보우식스 시즈 2021 코리안 오픈 서머, 9일 개막

작성일 : 2021.06.04

 

[자료제공 = 씨앤씨파트너스] 뜨거운 여름과 함께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이 돌아온다.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의 전술 멀티플레이 FPS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한국 지역 리그인 ‘레인보우식스 시즈 2021 코리안 오픈 서머(이하 코리안 오픈 서머)’가 9일 저녁 6시에 개막한다.

코리안 오픈 서머는 개막전을 시작으로 오는 7월 10일까지 약 5주간 본선이 치러진다. 이어 7월 11일에 플레이오프가 진행되며 7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준결승과 결승전이 개최된다.

코리안 오픈 서머는 총상금 6천만원 규모로, 우승팀에게는 상금 2천만원과 글로벌 포인트가 수여되며 준우승팀에게 상금 천만원을 비롯, 참가팀 전원에게 상금이 수여된다. 또한 매 경기마다 POG(Player Of the Game)를 선정해 개인 포인트를 지급하고 리그 종료 후 가장 많은 포인트를 받은 선수에게는 100만 원의 특별 상금을 별도로 수여한다.

코리안 오픈 서머에는 전 시즌 챔피언인 SGAeSPORTS를 필두로 CLOUD9, DWG KIA, TALON, T1, Faust, StarRise, 5PM Supremacy 등 총 8개 팀이 출전해 우승을 향한 도전에 나선다. 리그 개막전은 CLOUD9과 Faust의 맞대결로 포문을 열며 이어 ‘TALON-T1’, ‘SGAeSPORTS-5PM Supremacy’, ‘DWG KIA-StarRise’ 경기가 순차적으로 치러진다.

코리안 오픈 서머 본선은 더블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된다. 모든 경기는 단판 승부로 승자를 가리며 정규 시즌 내 같은 팀과 두 번씩 격돌하는 방식이다. 이에 팀들간 다양한 라이벌이 등장하고 복수전이 펼쳐지는 등 팬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코리안 오픈 서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선수 및 관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개막전 이후에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 금요일 저녁 6시에 레인보우식스 시즈 e스포츠 공식 채널을 통해 전 경기 생중계된다. 코리안 오픈 서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SNS
공유

댓글 0